47까지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47까지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7까지
리뷰14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07
오늘 점심에 먹은 김치전과 미니빈대떡이에요
요즘은 세상이 좋아져서 집에서 직접 요리하지 않아도
다 조리가 돼서 배달이 되도라구요
빈대떡은 너무 딱딱해서 별로였지만
김치전은 간도 딱 맞고
적당히 매콤달콤해서 맛있었습니다
식혜랑 먹으면 더 맛날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