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0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7
오늘은 아구찜 먹어보았어요. 매콤한 양념 향이 올라와서 입맛이 확 살아났어용. 쫄깃한 아구 살이 양념과 잘 어우러져서 씹을수록 감칠맛이 느껴졌고, 콩나물의 아삭한 식감도 정말 좋았어용. 매콤하면서도 깊은 맛이 나서 계속 손이 가는 음식이었고 전체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용.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