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08
김치찌개개에 넣을 잘 익은 묵은지입니다 김장때는 힘들어도 두고두고 여러음식에 활용할수있어서 든든한 김치입니다묵은지는 깊은 발효 향과 감칠맛이 좋아요
적당히 신맛이 있어 밥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조금 짭짤하지만 국물 요리나 찌개에 기가 악힙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