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24 작성일자 25.09.24
총각김치 사서 먹었어요
갑자기 총각이 먹고 싶어 샀는데
무가 매워여 그리고 좀 싱거운듯
더 익으면 나아지려나 익혀봐야 겠어요
맛있기를 바라며~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애플짱
리뷰945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