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미언니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키미언니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키미언니
리뷰555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3.08
김치찌짐을 구워 먹었어요 ~ 부침가루 1 , 물 1 , 김치 적당히 , 땡초 2개 썰어넣고 섞다가 계란 한개 넣고 반죽을 만들어줘요 ~ 식용유 두르고 약불에 구워줬는데 이번에는 손바닥만한 사이즈로 여러 장을 구웠어요 ㅎㅎ 크게 하면 찢어지는 경우가 많아서 작게 하니깐 잘 뒤집히고 나눠먹기도 좋네요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