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로가즈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58로가즈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8로가즈아
리뷰413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08
올리브오일을 약불에 달궈서 계란 2개 터트려 계란 후라이를 했습니다. 소금 후추는 살짝만 넣고 다 익은 뒤에 크러쉬드 레드페퍼를 뿌리고 파슬리 조금 뿌려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참치 기름빼서 넣고 야채랑 비벼 먹으면 완벽한 다이어트 식입니다.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