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쑤다o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o쑤다o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쑤다o
리뷰253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3.08
교회식당에서 먹은 잔치국수입니다. 2천원으로 배부르게 먹었어요. 남길까봐 면 한덩어리짜리 먹었는데 양이 크신 분들은 면 두덩이 놓여진 그릇으로 드셔도 될것같아요. 국물이 맛있고 고명으로 김치, 단무지, 김가루가 올라가고 간장은 선택하면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