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08
계란을 팬에 부쳐 노른자는 촉촉하고 흰자는 가장자리가 살짝 바삭해 고소한 맛이 좋았다. 소금만 살짝 뿌려도 담백한 풍미가 잘 살아 밥과 잘 어울렸다. 따뜻한 밥 위에 올리고 간장 조금 넣어 비벼 먹으니 간단하지만 든든했다. 만들기도 간편해 자주 먹기 좋고 다음에도 또 해 먹을 의사 있다. 🍳😋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