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08
소시지와 계란을 함께 부쳐 만든 요리는 겉은 노릇하고 속은 촉촉해 식감이 좋았다. 소시지의 짭짤한 맛과 계란의 부드러운 풍미가 잘 어우러져 밥반찬이나 간단한 한 끼로 좋았다. 팬에 살짝 기름을 두르고 구워 먹으니 풍미가 더 살아났다. 양도 적당하고 만들기 간편해 만족스러웠으며 다음에도 또 만들어 먹을 의사 있다. 🌭🥚😋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20kcal
소세지계란 부침
4.8(리뷰 63개)
·식단기록4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