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바다하리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홍바다하리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홍바다하리
리뷰761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08
산채나물비빔밥
갖은 산채나물 골고류 올이로
밥은 쌀 보리밥 반반선택해서
소화도 잘되고 영양소도 챙기고
특히 산채나물은 향긋하고 식감도 조화로워 비빔밥이랑 너무 잘어울림 섬유질도 풍부해 영양벅으로도 훌륭해요
산채나물 비빔밥에 나물 수제 고추장 신선한 참기름이면 너무 맛있음 점심 가족모임
#일반식 #점심

1인분(242g)
385kcal
팔도비빔밥 산채나물
4.8(리뷰 118개)
·식단기록2.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