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08
구수하고 깊은 맛이 특징이라 밥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잘 익은 된장이 국물에 풀려 진하면서도 은은한 풍미를 내어 한 숟갈 떠먹을 때마다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두부, 채소, 버섯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 있어 식감도 풍부했고,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