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체르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미체르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미체르
리뷰30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3.08
집에 먹다 남은 소고기가 좀 남아있길래 냉장고에 있는 각종 채소를 썰어넣고 소고기볶음밥을 해서 먹었습니다. 소고기가 조금 오래되소 그런건지 누린내가 좀 나긴했는데 후추 좀 더 넣고 김치랑 같이 곁들여 먹었더니 그럭저럭 먹을만 하네요ㅋ
잔반 처리하느라 해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4.8(리뷰 11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