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8
오늘은 돌솥비빔밥을 먹어 보았어요. 뜨겁게 달궈진 돌솥에 밥과 각종 채소, 고기가 어우러져 한 입 먹을 때마다 풍미가 살아나더라구요. 고소한 참기름과 매콤한 양념장이 밥과 잘 섞여 감칠맛이 풍부했답니다. 마지막에 눌어 붙은 밥까지 즐기니 더욱 든든하고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도 꼭 다시 먹고 싶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