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꽃게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꽃게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08
오늘은 꽃게찜을 먹어 보았어요. 쫄깃한 꽃게 살이 양념과 잘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감칠맛이 입안 가득 퍼지더라구요. 살이 꽉 차 있어 한 입 한 입 먹는 재미가 있고, 신선한 향이 살아있어 정말 맛있었답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먹고 싶어요.ㅎ
#일반식 #저녁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