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11
템플스테이 했을 때 절밥으로 먹은 비빔밥이에요
다이어트중이라 밥은 거의 먹지 않고 산채나물 위주로 먹었는데, 가지나물과 콩나물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42g)
385kcal
팔도비빔밥 산채나물
4.8(리뷰 118개)
·식단기록2.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