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미트리 소고기 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미트리 소고기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09
소고기스테이크를 먹어봤어요! 겉은 노릇하게 구워져 고소한 향이 올라오고 속은 촉촉해서 씹을수록 육즙이 느껴졌어요. 고기는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살아 있어 먹는 재미가 있었어욤. 간도 짭짤하면서 과하지 않아 고기의 풍미가 잘 살아 있었어용! 전체적으로 깊고 고소한 맛이 인상적인 스테이크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0kcal
미트리소고기 스테이크
4.9(리뷰 18개)
·식단기록1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