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행남자기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남자기
리뷰656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09
아침으로 간단하게 스프를 끓여 먹기로 했어요~^^
지난번 마트에서 구매한 오뚜기에서 나온 양송이스프를 끓이기로 했어요~^^
냠비에 물을 붓고 양송이스프를 넣은 후 약불에서 몽글하게 끓여 내니 맛있는 스프가 준비되었어요~^^
후추를 추가해 먹으니 아침식사로 손색이 없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80g)
315kcal
오뚜기양송이스프
4.9(리뷰 29개)
·식단기록1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