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09
단백질 부족이라 두부를 자주 먹는데 그 중에서도 두부조림을 잘 해 먹어요.
매콤한 양념장으로 졸여내서 두부 속에 양념장이 쏙쏙 배어들어 맛있는 밥 반찬이 되네요.
매콤함과 담백함이 동시에 있고 식감도 한입 베어 물면 부드러운 두부의 식감도 있어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