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1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1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1
리뷰1191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3.10
팬에 계란을 톡 깨서 부치면 고소한 향이 금방 퍼진다. 흰자는 가장자리가 살짝 바삭하게 익고, 노른자는 반숙으로 촉촉하게 남아 있어 밥에 터뜨려 비비면 고소함이 확 살아난다. 따끈한 밥 위에 올려 간장 한 방울 떨어뜨려 먹으면 단순하지만 정말 맛있다. 노른자의 부드러운 맛과 흰자의 담백함이 어우러져 한 끼 식사로도 든든하다. 🍳🍚맛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95kcal
풍림푸드계란후라이(오버이지)
4.9(리뷰 91개)
·식단기록70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