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총각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10
오늘은 아침으로 반찬을 꺼내서 먹어주었습니다. 그중 하나인 총각김치를 조금 먹어주었습니다. 총각김치 맛이 맵싹해서 좋었습니다. 총각김치를 자주 먹지는 않지만 맛이 괜찮게 느껴지더라구요. 다음에는 라면이랑 함께 먹어볼 생각 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