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10
삼겹살에 묵은지를 먹어봤어요! 노릇하게 구워진 삼겹살의 고소한 기름 맛에 묵은지의 새콤한 풍미가 더해져 조합이 정말 좋았어요. 삼겹살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식감이 만족스러웠어욤. 묵은지는 아삭하면서 간이 잘 배어 있어 느끼함을 잡아줬어용! 전체적으로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