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비나67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비나67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비나67
리뷰34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11
파김치를 담가 봅니다
친정 엄마한테 비법을 전수받아서
찹쌀풀을 쓰고 고춧가루 배 음료 까나리 액젓 마늘 생강 약간 통깨로 마무리합니다
친정엄마랑 담근거랑 제가 담근 거랑 왜 맛이 틀릴까요~
그래도 남편은 맛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