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요미찍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요미찍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요미찍이
리뷰56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3.11
아침에 부대찌개와 계란후라이를 해 먹었습니다. 부대찌개안에도 여러가지 재료들이 들어가지만 매운맛도 중화시키고 단백질 섭취도 늘릴겸 계란후라이를 만들었습니다.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계란후라이에요. 저는 소금간을 하지 않고 만듭니다. 고소하고 담백한맛이에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