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477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477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477
리뷰37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11
점심에 새로 개업한 식당에 방문했어요 그래서 로제파스타를 주문했는데 리뷰이벤트를 참여하면 타코야끼를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더라구여 그래서 참여해서 받았어요 파스타에 곁들여먹었는데 문어도 들어있고 특유의 타코야끼 소스가 참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