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꼬마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꼬마꼬마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꼬마꼬마
리뷰27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12
오늘 저녁은 배달로 알탕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알탕 안에 내용물이 많이 들어가 있었네요
맛도 얼큰하니 좋고 재료를 싱싱한 것을 써서 그런지
더욱 맛이 있었습니다
힘들고 할때 가끔 배달음식을 먹는데 아깝지 않은 음식이지요
앞으로도 쭉 먹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