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라쎄라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쎄라쎄라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쎄라쎄라
리뷰29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12
꼬막비빔밥
꼬막의 간이 약해서 간을 더 추가해서 먹었다
간장도 더넣고 식초 조금
참기름을 뿌려주니 훨씬 맛있어짐
매운맛은 자제해야해서 고춧가루는 참았다
꼬막껍질이 으그득 씹혀서 화가났다
아직도 이가 얼얼하다
해감이 덜된건 그렇다치고 껍질은빼야지 ㅡㅡ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326kcal
매크로키친꼬막비빔밥
4.9(리뷰 8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