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t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eat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eat
리뷰56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12
열무비빔밥이 너무 먹고싶었는데 ~ 배달어플 보니 마침있길래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열무양이 작아서 조금 아쉬웠구요 ㅜ,,, 비빔장도 조금 짠 편이라서 별로였어요,,, 먹고싶었던 메뉴인데 맛이없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ㅜ 다음엔 맛있는 열무비빔밥을 먹기를,,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