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0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12
두툼한 갈비살 색감부터 미쳤음. 불판에 올리자마자 육즙이 지글지글 터지고 고소한 향이 확 퍼졌음. 한 점 집어 먹으니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예술이더라. 소금 살짝 찍어서 먹으니 고기의 단맛이 살아나고, 씹을수록 풍미가 입안 가득 번졌음.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