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미언니님의 근대된장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키미언니님의 근대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키미언니
리뷰55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13
본가에서 저녁을 먹었는데요 ㅎㅎ 아버지께서 저희 집 대표 메뉴(?) 근대 된장국을 끓여 주셨어요 ㅎㅎ 사실 국 없이도 그냥 밥 먹는 편인데 저희 부모님은 꼭 국이 있어야 된다고 하시네요^^;; 옛날 된장을 썼고 땡초를 썰어 넣어서 칼칼했어요~ 다음 날에 남은 국에 밥까지 말아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대접(100g)
47kcal
근대된장국
4.8(리뷰 98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