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6812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6812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6812
리뷰6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13
김치찌개나 미역국을 끓일 때 가족들이 기름이 있는 고기를 싫어해 매번 참치를 넣어 조리했는데 이번에는 참치가 다 떨어져 없는 바람에 정말 오래만에 돼지고기를 넣어 만들었다 근데 비계가 적어서인지 국물도 더 진하고 잘익은 김치랑 먹으니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4.8(리뷰 274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