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5807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5807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5807
리뷰79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13
별미인 아구수육은 단백하면서 바다향이나는 건강한 음식입니다. 잘 삶아낸 아구살은 결대로 잘 씻기며 쫄깃한 식감도 느낄 수 있어요. 씹을수록 고소하고 기름기가 없어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나서 양념장에 찍어먹으면 감칠맛도 나는 칼로리 낮고 단백질 챙길 수 있는 고급음식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