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머야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건머야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건머야
리뷰456
조회수 51 작성일자 25.11.12
뚱 바나나우유 먹었어요
바나나 향이. 달달함과같이 묻어있어
당충전하는데 좋네요
다이어트를 생각하면 먹고싶은게 왜이리 많은지..
#일반식 #간식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4.8(리뷰 94개)
·식단기록992회0
이건머야
리뷰456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