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36832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36832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36832
리뷰6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13
불광역 전통시장쪽 구경하다 배고파 들어간 칼국수집입니다~~
칼국수와 수제비가 섞인 칼제비 특으로 주문했고 김치 왕만두 하나 시켜서 딸이랑 나눠 먹었어요^^
사진에서 보이듯이 곱빼기라 양이 어마무시 하구요 ㅋㅋ 멸치육수 감칠맛 너무나 좋고 저걸 다 먹을수 있을까 했는데 면을 좋아하는 나 ㅎㅎ어느순간 그릇은 바닥이 나고 왕만두도 5개 나왔는데 3개를 내가 먹었지요 ㅎㅎ
역시 칼국수 이런건 시장에 와서 먹어야 맛있고 가격도 곱빼기 6천원이랍니다~~♡♡
너무 배부르고 날씨도 화창해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500kcal
면사랑남해멸치칼제비
4.8(리뷰 45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