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12
냉장고에 뒹글고 있는 가지를 2분정도 쪄서 참치액이랑 참기름 마늘 넣고 무쳤더니 와~맛나네요.
오늘 반찬끝이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
종다리경아
리뷰2133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