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13
꼬막비빔밥은 양념이 잘 배어 있는 꼬막이 듬뿍 올라가 있어서 한 입 먹자마자 감칠맛이 확 느껴졌어요. 꼬막이 쫄깃해서 씹을 때 식감도 꽤 좋았어욤. 밥이랑 채소를 같이 비비니까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지더라고요. 바다 향이 은은하게 올라와서 한 그릇 금방 비워버리게 되는 메뉴였어용!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26kcal
매크로키친꼬막비빔밥
4.9(리뷰 8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