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미트리 소고기 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미트리 소고기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13
소고기스테이크는 겉이 노릇하게 구워져 있어서 고소한 향이 먼저 올라왔어요. 한 입 먹어보니 고기가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 있어서 씹을수록 풍미가 진하게 느껴졌어욤. 겉은 살짝 바삭하고 안쪽은 촉촉해서 식감도 꽤 좋더라고요. 소스나 소금을 살짝 곁들이니까 맛이 더 살아나서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었어용!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0kcal
미트리소고기 스테이크
4.9(리뷰 18개)
·식단기록1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