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1.12
석적에 유명한 맛집 여물통에서 냉면을 먹었는데요.
면발이 쫄깃하고 육수에 깊은맛이랑 얇은 무절이의 새콤달콤함이 조화로와서 더 맛났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
종다리경아
리뷰2133

1인분(100g)
425kcal
냉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