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14
매운맛 없이 간장 베이스로 담근 파김치라 자극적이지 않고 짭조름한 감칠맛이 좋았습니다. 파의 알싸한 향과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밥반찬으로 잘 어울렸어요. 양도 넉넉하고 포장도 깔끔했습니다. 따뜻한 밥에 올려 먹고 남은 건 참기름 조금 넣어 비벼 먹었는데 담백해서 좋았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