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14
오늘은 마늘 빵을 먹어 보았어요. 바삭한 빵 위에 향긋한 마늘버터가 듬뿍 발라져 한 입 먹을 때마다 고소하고 진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더라구요. 따뜻하게 즐기니 식감도 좋고, 간단한 간식이나 곁들임으로도 정말 만족스러웠답니다. 다음에 또 꼭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