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이정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이정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이정
리뷰38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09.24
총각김치 먹고 샆어서 주문했어요. 아직은 익지 않았지만 그래도 맛이 있네요. 아삭하고 심심하니 밥 한 그릇 뚝닥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해피이정
리뷰389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