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이는한다요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징이는한다요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징이는한다요
리뷰5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3.14
팔당원조칼제비입니다. 백화점에서 식사했어요. 칼제비는 칼국수와 수제비가 들어있는데 면도먹고 수제비의 쫀득말랑 느낌이 딱 좋은 음식이에요. 국물은 바지락과 감자 새우 등이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어요. 쌀쌀한 날 따뜻한 칼제비 추천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500kcal
면사랑남해멸치칼제비
4.8(리뷰 45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