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이지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이지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이지
리뷰395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3.14
달궈진 후라이팬에 올리브오일 두르고 계란 한알 톡 까서 익혀주면 끝이에요! 정말 간단하게 만들수있는데 한입 먹으면 노른자의 고소함이 퍼지고 흰자의 담백한 맛이 어우러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고 간편한데 영양도 만점이라 밥반찬으로 좋라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