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된장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15
된장찌개 한 숟갈 뜨자마자 구수한 향이 확 올라왔다. 멸치와 다시마로 우려낸 육수에 된장을 풀고 두부, 애호박, 양파를 넣어 보글보글 끓여 깊은 맛이 난다. 짭조름하면서도 담백해 밥과 정말 잘 어울렸다. 비 오는 날이나 집밥이 생각날 때 먹기 딱 좋은 따뜻한 한 그릇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