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3.15
경동시장에가서 반찬이랑 고기랑 과일이랑 장을좀 봐왔어요 그중에서 제가 자주가는 반찬가게가 있는데 전 양념게장이랑 쪽파김치를 꼭 사와요 파김치는 엄마가 주는건 사실 안먹고 버린것도 많은데 여기서 사먹은건 다먹게 되더라구요 양념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