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러랄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라러랄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라러랄
리뷰71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5
생일이라서 남편이 미역국을 끓여주었어요~
저는 소고기 넣은 미역국을 좋아해요~
양지 소고기 볶다가 미역도 함께 볶구요~
물넣고 간 맞추면 끝!
간장이랑 소금만 넣고 간을 맞춰요~
볶을때!! 참기름을 넣으면 ㅎㅎ고소합니다!
참기름이 포인트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