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냐밍밍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냠냐밍밍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냠냐밍밍
리뷰96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15
파김치는 가느다란 파로 담그는 게 제일 맛있다. 양념이 너무 많거나 젓갈이 너무 과하면 부담스럽다. 따끈하게 지은 쌀밥 위에 파김치를 올려 먹으면 세상 부럽지 않게 먹을 수 있다. 거기에 바삭하고 짭짤한 조미김을 짭쪼름하게 같이 싸먹으면 더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