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15
점심을 먹으러 간 식당에서 기본 반찬으로 나왔던 김치전이에요. 해산물이나 특별한게 들어가지는 않았지만 김치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맛있는 전이였어요 바삭하고 노릇노릇하게 잘 부쳐진 전은 방금 해서 인지 더 맛있네요 순식간에 김치전 한장을 순삭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