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또하트님의 타코야끼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또하트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또하트
리뷰95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13
집근처에 시장이 바로 1분거리에 있어서 항상 먹고 싶었는데 퇴근길에 들러서 타코야끼 포장했네요 . 9알에 4천원인데 좀 식어있어서 아쉬웠지만 간식으로 잘 먹었어요
#일반식 #야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이또하트
리뷰95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