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60 작성일자 26.03.15
오늘은 묵은지 초밥을 먹어 보았어요. 살짝 새콤하고 깊은 맛의 묵은지가 밥과 잘 어우러져 정말 맛있더라구요. 쫄깃한 밥과 함께 한 입 먹을 때마다 풍미가 입안을 가득 채우고, 간단하지만 특별한 맛 덕분에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다음에 또 먹어 보고 싶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