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건돼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광건돼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광건돼
리뷰6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5
며칠 전에 사 둔 쪽파를 주말이 되어서야 김치로 담궜어요. 예전에 전.참.시에서 이영자님이 파김치를 꽃게액젖으로 하셨던 게 생각나서 그대로 저도 한 번 해보았어요. 확실히 감칠 맛이 더 깊고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파김치를 담궜으니까 저는 이제 짜파게티 끓이러 가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